AARON29
모찌이야기
아론29(주) 김민수 달인의 모찌이야기는 2013년 명동 좌판에서 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대한민국을 담다”라는 프로젝트로 국제식품박람회 디저트 부분 수상을 시작으로 2019년 엘살바도르 국가와 대한민국 업계 최초로 국가 특산물을 가지고 디저트 공동 개발 협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대한민국 각지자체들과 함께 상생하자라는 마음으로 여러 지자체와 업무협약을 통해 고객님들께 보다좋은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며, 핵심인 떡과팥 또한 소규모해썹이 아닌 까다로운 일반해썹과 ISO인증을 통해 안전한 디저트를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도전적인 대표의 마인드로 멈춰있는 떡 디저트 브랜드가 아닌, 현재진행형으로 각종 퓨전디저트를 개발하고 있으며, 그러한 다양한 제품들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저희모찌는 각종과일을 팥과 특제소스 그리고 특별한떡으로 감싼 프리미엄 디저트이며, 팥과 찹쌀 방부제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하고 안전합니다.

모찌이야기는 오프라인 신세계, AK, 롯데, 스타필드등 백화점매장에서 정식입점되어 2013년부터 10여년동안 꾸준히 동반 성장해온 내실이 정말 튼튼한 브랜드입니다.
각종 기업들과 많은 협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또한 진행중입니다.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노력할것이며 고객님들과 더 가까이 만나서 경청하며 받아드리는 그런 브랜드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